9월의 추천 여행
가우디와 돈키호테를 만나는
역사와 문화, 자연을 즐기는 스페인 여행
✈ 2023년 9월 25일 출발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 그라나다, 그리고 그 외 다양한 도시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스페인 여행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꿈꾸던 유럽여행! 이제 현실이 됩니다.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건축물을 감상하며 인생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필수적으로 둘러보야 할 도시만 알차게 엮어 최적의 일정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최고의 찬사를 받는 현지 가이드 투어만을 모았습니다. 세계적인 관광지와 함께 숨겨진 보석과 같은 매력적인 작은 도시들을 여행하며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꿈꾸던 유럽여행! 이제 현실이 됩니다.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건축물을 감상하며 인생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필수적으로 둘러보야 할 도시만 알차게 엮어 최적의 일정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최고의 찬사를 받는 현지 가이드 투어만을 모았습니다.
세계적인 관광지와 함께 숨겨진 보석과 같은 매력적인 작은 도시들을 여행하며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여행을 떠나기전
스페인속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130년이 넘도록 아직도 건설 중인 건축물이 있다는 걸 아십니까? 가우디의 건축 작품은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어 건축에 관심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입니다. 가우디 건축이란 대체 어떤 것이기에 이렇게까지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일까요? 바르셀로나에는 어떠한 가우디 건축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매력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르셀로나에 있는 가우디의 건축 작품들130년이 넘도록 아직도 건설 중인 건축물이 있다는 걸 아십니까? 가우디의 건축 작품은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어 건축에 관심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입니다. 가우디 건축이란 대체 어떤 것이기에 이렇게까지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일까요? 바르셀로나에는 어떠한 가우디 건축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매력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알려진 바르셀로나. 스페인을 방문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장소이기는 하지만, 치안에 대해 불안을 느끼는 분도 많이 있을 것 입디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안전에 관련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이것은 바르셀로나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든 여행할 때 명심해야 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바르셀로나의 치안에 대하여. 안전한 여행을 위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사항세계적인 관광지로 알려진 바르셀로나. 스페인을 방문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장소이기는 하지만, 치안에 대해 불안을 느끼는 분도 많이 있을 것 입디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안전에 관련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이것은 바르셀로나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든 여행할 때 명심해야 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스페인에서도 손꼽히는 관광지로 유명한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비롯한 가우디의 작품이라 불리는 건축물이나 카탈루냐 음악당 등 볼거리도 많고, 파에야나 핀초스 등 먹거리도 부족하지 않은 도시입니다. 전 세계인들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것도 충분히 이해가 갈 만하죠
바르셀로나 여행은 일단 람브라스 거리에서 시작하자스페인에서도 손꼽히는 관광지로 유명한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비롯한 가우디의 작품이라 불리는 건축물이나 카탈루냐 음악당 등 볼거리도 많고, 파에야나 핀초스 등 먹거리도 부족하지 않은 도시입니다. 전 세계인들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것도 충분히 이해가 갈 만하죠
스페인이 세계에 자랑하는 건축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아직도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대성당입니다. 웅장한 건축물로 가까이서 보면 압도적인 크기에 넋을 잃고 맙니다. 스페인 여행을 할 때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오래도록 미완의 대성당으로 알려져 있으나 최근 완공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완공 2026년 완공 계획이 변경될 수도 있다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매력과 볼거리뿐만 아니라 건축가 가우디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페인이 자랑하는 세계유산! 사그라다 파밀리아에 관한 모든 것스페인이 세계에 자랑하는 건축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아직도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대성당입니다. 웅장한 건축물로 가까이서 보면 압도적인 크기에 넋을 잃고 맙니다. 스페인 여행을 할 때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오래도록 미완의 대성당으로 알려져 있으나 최근 완공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완공 2026년 완공 계획이 변경될 수도 있다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매력과 볼거리뿐만 아니라 건축가 가우디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유럽의 서쪽에 위치하며 이베리아반도 대부분을 차지하는 나라 스페인은 흔히 정열의 나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예술, 건축, 자연경관뿐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여행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그런 스페인 중에서도 매력이 넘치는 바르셀로나를 소개합니다.
숨길 수 없는 스페인의 매력정리유럽의 서쪽에 위치하며 이베리아반도 대부분을 차지하는 나라 스페인은 흔히 정열의 나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예술, 건축, 자연경관뿐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여행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그런 스페인 중에서도 매력이 넘치는 바르셀로나를 소개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람블라스(Ramblas)라고 불리는 거리를 따라 좁은 중세 고딕지구의 바리고틱 골목, 엘본의 펑키한 보헤미안 지역, 그리고 에이샴플라(Eixample)라고 불리는 바르셀로나 중심의 시크한 지역등 격자무늬로 계획되어 있는 도시 전체가 활기찬 기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주말마다 성당 앞에서 사르다나라는 민족 전통 춤을 추며 손을 맞잡고 지역 축제 일정은 일년 내내 달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낮에는 사람들로 카페가 북적거리고 밤에는 사람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며, 타파스 바에서 완벽할 정도로 신선한 해산물 한 입과 음료수를 마시며 지친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립니다. 바르셀로나의 활기찬 문화는 유럽 가장자리에서 눈부 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 예술의 혼의 숨쉬는 카탈루냐의 심장바르셀로나는 람블라스(Ramblas)라고 불리는 거리를 따라 좁은 중세 고딕지구의 바리고틱 골목, 엘본의 펑키한 보헤미안 지역, 그리고 에이샴플라(Eixample)라고 불리는 바르셀로나 중심의 시크한 지역등 격자무늬로 계획되어 있는 도시 전체가 활기찬 기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주말마다 성당 앞에서 사르다나라는 민족 전통 춤을 추며 손을 맞잡고 지역 축제 일정은 일년 내내 달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낮에는 사람들로 카페가 북적거리고 밤에는 사람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며, 타파스 바에서 완벽할 정도로 신선한 해산물 한 입과 음료수를 마시며 지친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립니다. 바르셀로나의 활기찬 문화는 유럽 가장자리에서 눈부 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이미지는 투우, 플라멩코, 하얗게 칠해진 언덕 마을인데, 이러한 모습은 화려한 지중해 휴양지가 있는 안달루시아의 남부 지역의 풍경입니다. 이 지역의 중심부에는 그라나다, 코르도바, 세비야가 있습니다.
안달루시아의 대표 도시 : 그라나다, 코르도바, 그리고 세비야스페인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이미지는 투우, 플라멩코, 하얗게 칠해진 언덕 마을인데, 이러한 모습은 화려한 지중해 휴양지가 있는 안달루시아의 남부 지역의 풍경입니다. 이 지역의 중심부에는 그라나다, 코르도바, 세비야가 있습니다.
그라나다는 로마시대에 이리베리스라 불리며 조그만 요새가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7세기부터 시작된 이슬람의 유입으로 1492년 기독교 세력에 의한 국토회복운동 완료에 이르기 전까지 이슬람의 이베리아 지배 거점으로 번영을 누렸던 고도입니다.
그라나다 : 이슬람이 꽃피운 매혹의 도시그라나다는 로마시대에 이리베리스라 불리며 조그만 요새가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7세기부터 시작된 이슬람의 유입으로 1492년 기독교 세력에 의한 국토회복운동 완료에 이르기 전까지 이슬람의 이베리아 지배 거점으로 번영을 누렸던 고도입니다.
지구가 오랜 세월에 걸쳐서 만든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류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장엄하고도 오래된 건축물과 같이 두 개의 서로 다른 절경의 대비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가 바로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 있는 론다입니다!
남스페인의 절경! 암벽 위에 세워진 도시 론다지구가 오랜 세월에 걸쳐서 만든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류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장엄하고도 오래된 건축물과 같이 두 개의 서로 다른 절경의 대비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가 바로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 있는 론다입니다!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의 수도인 세비야는 유럽 그 어느곳 보다 다 영혼이 넘치는 곳입니다. 플라멩코 드레스의 눈부시게 밝은 색상, 흥겨운 기타의 멜로디, 캐스터네츠의 딸깍거리는 소리, 거리의 열기가 어우러지는 멋지고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세비야 : 영원한 축제의 도시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의 수도인 세비야는 유럽 그 어느곳 보다 다 영혼이 넘치는 곳입니다. 플라멩코 드레스의 눈부시게 밝은 색상, 흥겨운 기타의 멜로디, 캐스터네츠의 딸깍거리는 소리, 거리의 열기가 어우러지는 멋지고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파블로 피카소와 살바도르 달리, 호안 미로 등 스페인은 수많은 유명 예술가를 배출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특히 수도인 마드리드에는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미술관도 많아 전 세계 많은 미술팬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꼭 봐야 할 미술관은 3개입니다.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이기도 해 수많은 미술관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꼭 가야 하는 미술관은 「프라도 미술관」 「국립 소피아 왕비 예술 센터」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입니다. 각각 어떤 미술관인가 알려드릴께요
스페인은 예술왕국! 마드리드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3개의 미술관파블로 피카소와 살바도르 달리, 호안 미로 등 스페인은 수많은 유명 예술가를 배출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특히 수도인 마드리드에는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미술관도 많아 전 세계 많은 미술팬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꼭 봐야 할 미술관은 3개입니다.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이기도 해 수많은 미술관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꼭 가야 하는 미술관은 「프라도 미술관」 「국립 소피아 왕비 예술 센터」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입니다. 각각 어떤 미술관인가 알려드릴께요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중심이자 수도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해발 600미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320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젊음의 열기가 가득찬 도시와 마찬가지로, 마드리드의 역사도 비교적 젊습니다. 100년 전 마드리드에는 겨우 40만 명의 주민만이 살고 있었을 정도로 작은 도시였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마드리드는 근현대의 발전된 모습을 손상되지 않고 쉽게 마주 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 걷기 좋은 마드리드를 산책하는 방법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중심이자 수도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해발 600미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320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젊음의 열기가 가득찬 도시와 마찬가지로, 마드리드의 역사도 비교적 젊습니다. 100년 전 마드리드에는 겨우 40만 명의 주민만이 살고 있었을 정도로 작은 도시였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마드리드는 근현대의 발전된 모습을 손상되지 않고 쉽게 마주 할 수 있습니다.